2012년 2월 위스키 뉴스 News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 출시




완벽을 넘어선 프라이빗 블렌드 (Private Blends)의 재현

세계적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새 레이블 조니워커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로, 조니워커 가문이 주요인사나 특별한 행사만을 위해 위스키를 제조하던 ‘프라이빗 블렌드’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위스키다. 섬세한 스모키향, 깔끔한 목넘김 등 조니워커만의 풍부한 풍미가 잘 표현된 완벽한 블렌딩 스타일을 자랑한다. 병 디자인은 조니워커의 상징인 사각형 병과 기울어진 레이블에 감각적인 요소들을 더했다. 유리 바닥을 더욱 두껍게 제작해 플래티넘 레이블이 지닌 품격과 위상을 표현했고, 병 어깨부분의 각 면은 더욱 날렵하게 디자인해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위상을 나타냈다. 은은한 골드 빛 테두리가 레이블에 추가돼 깊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반짝이는 플래티넘 컬러 레이블은 병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사장은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지금껏 조니워커가 만든 18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중 가장 풍부하고 정교한 작품”이라며 “누구에게나 허락하지 않는 가치와 남다른 스타일을 지닌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특별한 순간에 가장 완벽하게 어울리는 위스키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조니워커 마스터 블렌더인 짐 베버리지는 “희소가치와 진귀함을 표현하는 플래티넘이란 제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원액의 풍부하고 깊은 맛, 조니워커 만의 블렌딩 비법에서 오는 미묘하고 다양한 맛과 향이 어우러진 위스키”라며 “조니워커 창시자인 존 워커가 생존했다면 그가 탄생시켰을 또 하나의 걸작”이라 말했다. 더불어 “보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현대 소비자들, 뉴 위스키 세터들 (New Whisky Setter)이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5개 시장에서 세계 처음으로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750ml 용량 제품부터 판매된다. 권장소비자가격 145,000원

 



싱글 몰트 & 초콜릿의 완벽한 어울림
The Pioneer Spirit,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




싱글 몰트 위스키의 파이오니어, 더 글렌리벳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제안한다. 달콤함 속에서 각각 개성 있는 다양한 맛과 향을 찾아 음미할 수 있는 초콜릿은 오랜 시간 오크통에서 숙성된 독창적인 풍미를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와 어울려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대표 싱글 몰트인 더 글렌리벳은 풍부한 과일향과 부드럽고 섬세한 스타일로 유명하다.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 더 글렌리벳은 그 고유의 특징을 살리면서 특유의 감미로운 풍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초콜릿과 더할 수 없이 잘 어울린다. 부드럽고 풍성한 과일향, 바닐라, 오렌지 껍질의 향기로움에 쉐리 오크통의 영향으로 농축된 벌꿀, 서양배, 계피, 다크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더해진 더 글렌리벳 12년 엑설런스는 향긋한 벌꿀향의 캐러멜이 채워져 있는 밀크 초콜릿과 좋은 궁합을 이룬다. 프렌치 오크통에서 선별적으로 숙성되어 스파이시함과 은은한 헤이즐넛향, 계피, 후추 등의 향신료 및 견과류의 감칠 맛과 과일향이 적절히 균형 잡혀 크리미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더 글렌리벳 15년은 블랙 커피향이 나는 다크 초콜릿이나 아몬드가 들어간 다크 초콜릿과 잘 어울린다.또한 부드럽고 향긋한 서양배가 연상되며, 시럽으로 맛을 낸 살구나 복숭아의 달콤함, 그리고 길고 짙게 입안에 남는 인상적인 마무리로 싱글 몰트 위스키의 완벽한 균형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더 글렌리벳 18년은 향긋하고 온화한 느낌의 오렌지 다크 초콜릿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해준다. 특별한 시간들로 채워지는 2월, 깊고 향긋한 더 글렌리벳 그리고 진한 풍미의 초콜릿과 함께 그 특별함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페이스북으로 만나는 Mr. ABSOLUT
앱솔루트 공식 페이스북 오픈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과 독특한 병 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BSOLUTVODKAKOREA)을 오픈 하였다. 앱솔루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최신 트렌드의 칵테일을 소개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페이스북은 기존의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들을 가득 담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감각적인 문구를 앱솔루트의 시각에서 포스팅하여 마치 ‘미스터 앱솔루트’라는 트렌디한 페이스북 친구가 생긴 것과 같은 느낌을 전해준다. 특히, 미스터 앱솔루트가 소개하는 앱솔루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은 자세한 레시피와 함께 감각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가장 핫하다는 칵테일들만 엄선하여 그날의 날씨, 분위기, 기념일 등에 맞춰 소개한다. 앱솔루트 페이스북과 함께라면 가장 트렌디한 칵테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스페셜 칵테일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연인과의 시간을 한층 더 로맨틱하게 만들고 싶다면 앱솔루트 페이스북을 주목해 볼 것. 크리에이티브한 컨텐츠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이 어우러진 앱솔루트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가장 빨리 만나보는 것과 동시에 앱솔루트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칵테일과 앱솔루트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15
113
155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