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위스키 뉴스 News

2월 위스키 뉴스

 

5억 원의 지원금 주인공 찾기 대장정 시작
조니워커, ‘킵워킹펀드’ 통해 꿈과 도전정신을 격려


대한민국의 꿈을 향한 발걸음을 지원하는 꿈의 기금 '킵워킹펀드(Keepwalking Fund)' 가 주인공 찾기에 나섰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정우)의 조니워커는 대한민국 성인의 꿈과 도전정신을 독려하기 위한 5억원의 기금인 킵워킹펀드를 론칭한다고 최근 밝혔다. 킵워킹펀드는 UCC 공모전을 통해 대한민국 성인 도전자 중 최종 5명을 선발해 꿈에 도전하는데 필요한 기금인 5억원을 지원한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킵워킹펀드 홈페이지 (
www.keepwalking.co.kr)나 다음TV팟(http://tvpot.daum.net/)을 통해 자신의 꿈에 대한 도전을 담은 UCC를 올려 킵워킹펀드에 참여할 수 있다. 킵워킹펀드는 1차 심사 접수기간인 1월 22일까지 UCC를 통해 10명의 도전자를 선발한 후, 다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꿈을 알리는 2차 심사기간을 거쳐 2010년 2월 26일 최종 5명을 선발한다. 킵워킹펀드는 심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위해 외부심사위원으로 프로골퍼 강욱순 선수, 경제학자 공병호 소장, 산악인 김창호 대장, '웰컴 투 동막골' 의 박광현 감독, 가발공장 여공에서 하버드박사로 분한 서진규 박사 등 각 분야에서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다섯 명의 심사위원을 발탁했다. 킵워킹펀드를 진행하는 디아지오코리아 정의현 조니워커 브랜드 매니저는, "앞서 미국, 태국, 대만에서 진행된 킵워킹펀드에서는 작은 시골마을에 학교를 지어주고, 스탠포드대학의 영문자료를 모국어로 번역하는 등 공동체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도전자들이 꿈을 이뤘다" 며 "대한민국에서도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꿈을 꾸는 도전자가 많이 등장했으면 하는 바램" 이라고 말했다.




디아지오 품격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이번 설맞이 선물세트는 예년과 달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2만원대의 중저가부터 20만원대의 고가까지 총 11종류의 위스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진귀한 최상급의 위스키 원액으로만 제조되어 조니워커 전체 라벨 중에서뿐만 아니라 지난 100년 동안 생산된 모든 위스키 중에서도 최고급 위스키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상의 품질과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한정된 수량만이 생산되며, 모든 병에 고유번호를 부여해 그 가치를 더한다. 이외에도 '프로즌 골드' 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조니워커 골드라벨이나 진보적인 남성을 상징하는 조니 워커 블랙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수퍼 프리미엄급 스카치위스키로 윈저 17년 선물세트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고든 스미스의 커브디자인이 돋보이는 병에 17년이상 숙성된 부드러운 원액을 담았다. 로열 라크나가의 원액이 들어가 훨씬 부드럽고, 깊은 향이 특징이다. 최고의 마스터 블렌더인 더글라스 머레이가 맛을 보증한다. 이외에도 과일 향과 신선한 아로마의 독특한 조화가 일품인 윈저 12년은 국내 위스키 마니아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언더락 잔 2개를 함께 구성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전하는 마음의 정성을 가득 담았다. 글 윤선용 기자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 즐기며 경인년 새해를 맞자!
더 글렌리벳, 고급 미니어처 키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프랭크 라뻬르)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 (THE GLENLIVET)이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바에서 더 글렌리벳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 글렌리벳 고급 미니어처 키트' 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1월부터 2월 말까지 2달간 진행되며, 더 글렌리벳 12년산, 15년산, 18년산 중 한 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원목의 느낌을 살린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한다. 미니어처 키트는 더 글렌리벳 12년산과 15년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올 한 해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더 글렌리벳' 은 스코틀랜드 북부 글렌리벳이란 지역에서 1824년에 조지 스미스에 의해 설립되어 증류 합법화 이후 최초로 합법적인 증류 면허를 획득한 최초의 싱글 몰트 위스키이다.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를 스카치 위스키의 본고장으로 바꿔놓은 것은 물론 세계 몰트 위스키 시장을 개척 및 성장시킨 주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근 200년간 전설적인 위치를 다져온 더 글렌리벳은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로서 한결 같은 최고급 몰트 재료만을 고집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지하 광천수와 길고 넓은 증류기, 그리고 철저하고 단계적인 오크통 숙성과정을 고수해오면서 그 맛과 전통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2010년 페르노리카 코리아 설 선물세트




60년만의 백호 해를 맞은 올 설에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가장 인기 있는 고품격 위스키와 보드카로 구성된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부담 없는 가격의 알뜰형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전통과 실속을 두루 갖춘 총 24종의 선물 세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구매 고객들의 혜택과 즐거움까지 생각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고 또 선물 받고 싶어하는 스테디셀러인 '발렌타인' 시리즈를 비롯해 최고급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 '시바스리갈' 과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 ,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 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시바스리갈, 더 글렛리벳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는 선물 세트 구매 시 함께 증정하는 즉석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등 3명에게는 SK 100만원 상품권, 2등 50명에게는 SK 30만원 상품권, 3등 500명에게는 SK 4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15
113
155281